2017년 3월 6일 월요일

고단백★저칼로리 닭가슴살 샐러드 만들어보기

여자 라면 누구나 이것의 노예 로 살죠.
바로~ 바로~ 다이어트ㅠㅠ

먹는게남는거 인데... 그래도 관리라는 측면에서...

오늘은 저칼로리음식의 대표선수 닭가슴살로 한번 샐러드를 만들어 볼께요.


요즘 혼밥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간단한 
레시피로 꿀팁을 드려볼께요~

이름하야~~ 레몬드레싱 닭가슴살샐러드

먼저 싱싱한 채소 를 준비합니다. 


냉장고정리 하다보니 
상추와 치커리, 양상추 가 있네요. 
특별히 뭐 살 필요 있나요? 
혼밥메뉴 인데. ^^ 

이제 잘 씻고, 먹기좋은 크기로 
준비합니다. 적채와 파프리카도 있네요!! 
접시 에 담아보았어요~ 


이제 마트에서 얼마든지 구할수 있는
 닭가슴살 캔을 준비합니다. 손질이 다 되어 있어 바로 사용가능 하니까 
혼밥족 에게는 완소아이템!!



이제는 샐러드드레싱 을 만들어볼께요. 
저는 플레인 요거트와 레몬, 꿀로 
만들어 보았어요. 
(약간의 레몬주스가 있으면 편하구요.)


요거트 5숟가락, 꿀1티스푼, 레몬 1/3개
 짜서 넣고, 자알 섞어주세요.
 이제 레몬드레싱 완성!

준비해놓은 닭가슴살과 샐러드 
위에 잘 뿌려주면 완~성! 


맛이 어떠냐구용? 한번 드셔보세요.
 초초보자를 위한 초간단레시피 
또 준비해 올께요~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